도깨비우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응암제3동/restaurant/84927734

 

얼큰한 도깨비 어묵우동

단순히 포장마차에서 파는 

고춧가루 매운맛이 아닌

한번 국물맛을 보면 잊을 수 없는 

양파를 태운? 알싸함이 시그니처다

8천원에 어묵도 잔뜩 들어가 많다

 

 

특히 단무지 맛집

언제나 아삭함과 시원함이

탑3에 들어간다고 감히 말할 정도

기본 2판은 셀프 리필

 

매운데 시간 지나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KR9EYGYQ

    운동후 한번쯤 개운시원맛으로 좋습니다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이남구

      아니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종임
      답글남가좌제2동

      그러겠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bluerain

    어딘지 모르지만 가보고 싶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남구

    맛은정말맛있고달고면소리는후루룩찐차맛집여기다여기다빨리와요빨리!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종임
    답글남가좌제2동

    아주싸고좋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지윤
    답글상동

    비주얼이 죽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구산동

    어머,, 단무지까지 맛있어 보여요. 저도 오늘 어묵이 듬뿍 쑥갓이 듬뿍 들어 간 우동으로 저녁을 준비해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리함께
    답글천연동

    맛나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