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큰애기
저흐동네서는 좀 멀어서 아쉬워요
3주 전
증산정보도서관은우리동네에서편하게들러책도읽고취미도즐길수있는따뜻한생활공간입니다.조용한독서공간은물론다양한문화프로그램과모임을통해새로운관심사를찾고이웃과소통할수있어일상에작은즐거움을더해주는곳입니다.
저흐동네서는 좀 멀어서 아쉬워요
요즘은 도서관도 여러가지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너무 좋네요
증산정보도서관이 근처에 있어서 부럽습니다.
저도 요즘은 책 구입하지않고 대출받아서 봅니다.
도서관이 근처에 있으면 삶이 훨씬 풍요로워 지는것 같아요. 적극 추천
깔끔하니 좋네요. 도서관이 가까이 있으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조용하게 독서하기 정말 좋은 분위기 같아요.
이웃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도 기대되네요!
맞아요 .
한 번 가면 오래 있게 되더라구요
시립 도서관은 정말 삶의 질을 높여 주죠. 저도 도서관 자주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