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글쎄요. 해결 방법이 없을듯요. 일단 베란다 문을 닫는거 밖에는 ㅠㅠ
3주 전
애기 둘을 키우다 보니까 담배 냄새 더 예민해졌어요
안 그래도 비흡연자인데
아파트 탑층에 살다 보니
이게 구축이라 그런지
환풍기가 오래돼서 그런 건지
정말 담배 냄새가 저녁 8시부터 11시 사이까지 계속 슬금슬금 뜬금 생각 안 하고 있을 때 갑자기 나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다른 집에서도 담배 냄새를 맡는지
누군가 관리사무소에 민원을 넣어서
집 안에서 담배 피지 말라고 방송이 나오더군요
그래도 고쳐지지가 않아요
이거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
집 안에서 담배 피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해결 방안을 아시는 분들 팁 좀 공유해 주세요
이사 가라 이런 소리 말고요
글쎄요. 해결 방법이 없을듯요. 일단 베란다 문을 닫는거 밖에는 ㅠㅠ
집안에서 담배 피는게 단독주택이라면 몰라도 아파트는 연결이 되어 있어서, 감추려해도 감춰질수가 없는데..
정중히 찾아가서 사정이야기를 하면 삼가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