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생선구이 저도 좋아해요!
글 잘 읽었습니다
2주 전
달빛에 구운 고등어.라는 생선구이집이 새로 오픈했어요. 다른 지역에서도 한번 가 본 있는데 가성비 좋고 기본 반찬들 좋아서 동네에 생기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생겼더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은 주말엔 늘 웨이팅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전 평일 점심에 갔었는데 오픈 시간즈음 가서인지 바로 입장 했어요.
밑반찬 종류 많고 계란말이는 즉석에서 해주시는거 가져올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동네에서는 한두번쯤 휙 나가서 한끼 편하게 식사하기 좋답니다.
생선구이 저도 좋아해요!
글 잘 읽었습니다
맛있어요
와~~~넘좋아요~~!!!정보감사
요즘 동네마더 생선구이집이 많이 생기나봐요. 저도 지난 주말 동네 청담고등어라고 갔는데 정갈은 했는데 가격대가 상당하더라구요
사진보니 깔끔하고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기회되면 가보고 싶어요
맞아요.이집 체인인데 가는곳 마다 다 맛나고 셀프로 이용할수 있어 더 먹게 되는 ㅋㅋ 단점이 있지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