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와우~~멋져요
1개월 전
출렁다리가 생긴 이후로 조용하고 한적한
힐링은 사라져버렸지만
근처에 생긴 예쁜 카페와 맛집은
출렁다리가 얼마나 큰 경제 효과를 냈는지는 평일마저도 밀려드는 차량들이 보여주는 듯 해요.
공기도 하늘도 맑아서 기분 좋게 출렁다리 윗쪽으로 반 구간 1시간 여 산책하니
기분도 좋네요^^*
와우~~멋져요
산책하기도 힐링에도 좋은 곳인데 다만 사설 주차장의 폭리 영업은 시정되야 할 과제인 곳이죠
힐링하기 좋은곳이네요.
젛다
봄나들이 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