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참 어려운문제네요..
3주 전
저희 아파트에는 밤 늦게 항상 아파트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거리며 운동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모델 한혜진님이 계단운동이 살 빼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신 후로 이 운동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그런데 문제는 이분들이 막 쿵쾅쿵쾅 뛰어다니지는 않으시는데 그 인기척이 계속 느껴지고 가끔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밖으로 나가거나 할 때 마주치면 놀라는 경우가 많다는 겁니다 하필 밤 시간이라 더더욱 놀라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이분들도 직장생활하시다보니 어쩔 수 없이 밤 시간에 운동하시는 건 알겠는데 아무리 그래도 거의 매일 이러는 건 조금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일 없으신지요 혹 조율방안 등 알려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 어려운문제네요..
요즘 계단 소음도 많은 문제가 돼고 있네요ㅠㅜ
계단은 그냥 조용조용 걸으면 될것 같은데요
어려운 일인가 봐요ㅜ
그럼 시간이 어느 정도냐에 따라 다를 거 같아요 10시까지는 그래도 이해해 줄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밤시간엔 자제를 하시는게,,,
힘들지만 나중에 기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