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인생
멋진곳이네요
3주 전
우리동네에는 상상공장이라는 곳이있어요.
업무동에는 사무실이나, 실내 업무가 필요한 공장이 들어가있고, 도서관도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밖으로 나오면 테라스형 음료를 마실수있는 휴식 공간도 있고요
보시는 것과같이 정원이 꾸며져있어서 업무중에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책을 읽는 중에 나와서 음료마시고 들어갈수 있는 곳이랍니다
멋진곳이네요
여기 도서관 새로 지어서 깨끗하고 좋습니다
상상공장, 이름처럼 멋진 곳으로 보입니다. 업무와 휴식, 독서가 다 되는 완벽한 힐링 공간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생각공장이 뭐하는 덴지 궁금했는데 이런 곳이군요
정말 멋지고 좋은곳이네요
가보고 싶네요
꼭 가봐야 겠어요
정보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