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좋은 영등포구 대림 3동 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여의도동/dailylife/99530242

요즘 안양천을 가면 벗꽃과  개나리가 우리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네요.

또 집''바로' 조금만 걸어가면 체육공원이 잘 조성 되어있어요

맛 집은 신풍낙지 ,  아귀찜등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안양천정말멋진거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unmi
    답글독산제3동

    아구찜  맛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가 볼게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