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희
벚꽃도 예쁘고 행복이도 너무 이쁘네요~
행복이랑 주인분 모두 꽃길만 걸으시길..
2개월 전
저희집 강아지 행복이에요~~
올해 14살된 할아버지 강아지에요~~
요즘 벚꽃이 만발해서 안양천에 꽃구경하러
자주가고 행복이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있어요 이번주는 비가 자주 온다고 하는데
꽃잎 떨어지기전에 더 자주 보러 가야겠어요 요즘 어딜 가든 꽃들이 많이 펴있어서
눈이 참 즐겁게 산책하고 있어요~~
저희 행복이 너무 예쁘죠?
벚꽃도 예쁘고 행복이도 너무 이쁘네요~
행복이랑 주인분 모두 꽃길만 걸으시길..
와 저도 안양천 다녀왔는데~~ 넘 예뻐요!
예쁘게 찍츠셨네요 ~^^
행복이랑 벚꽃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