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와 함께하는 꽃구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문래동6가/dailylife/99781755

주말이라 자전거 타기 좋습니다.

공원은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자전거 타는데 불편하지만 오피스가는 직장인들의 휴무라 한적하고 자전거 타기에 최적입니다.

또한 커피전문점들도 바쁘지않아 한적하게 이용하며 오늘같이 날씨가 좋은 날은 자전거타다 야외에서 책도 읽다, 커피도 마시다 또 자전거 타면 그게 여행아니겠습니까?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자전거타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청 파
    답글서창2동

    정말 요즘 날씨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자전거 타고 여행가고 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yo
    답글목5동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unmi
    답글독산제3동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