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ㅎㅅ
역 근처는 그럴수도 있겠군요
1개월 전
1호선과 2호선이 마주치며
지상에는 1호선, 지하에는 2호선이 지나가는 신도림역이 있어요~~~
1호선이 지상위로 다니기에
기찻길 소리는 잘 들리는데 함께 매연도 쌓이는 것 같아요
서부간선도로 쪽으로 가는 길이라
막힐때도 있지만
요즘은 5부제 하고 있어서 좀 줄어들기는 했네요.
나무를 더 심어야 할까요???
역 근처는 그럴수도 있겠군요
역근처라 차가 많으니 문제네요.
힘드시겠네요
흡연이문제인거같아요
힘드시겠어요
7차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