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조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문래동6가/dailylife/99653723

날씨가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어 산책하기 좋은 요즘입니다. 그런데 강아지, 개와 산책 나오신 분들이 많은데, 강아지가 아닌 정말 큰 개라고 보일 정도인 개를 데리고 나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나마 목줄은 해서 다행입니다. 개 입마개를 해야 할 정도인 큰 개도 있는데, 입마개 없이 다닙니다. 요즘은 갑자기 이상한 행동하는 사람도 있는데  동물도 개도 갑자기 이상한 행동 하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갑자기 달려 들어 아이를 물까봐 걱정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구찌헝아
    답글하안2동

    멍멍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요즘은 강아지 산책 길인가 싶을때가 많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먹깨비
    답글신월5동

    입마개를 하지 않은 대형견들 옆을 지날땐 겁나긴 하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워나 개 데리고 나오는 분들이 많아요.

    조심해야겠어요.

    큰개는 피해서 다니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저도똑같은심정입니다

    오늘도그런경험이있네요

    강아지기르시는분 조심하시기바랍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