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3동 최고의 벚꽃 맛집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문래동6가/dailylife/99591477

바로바로

아파트 단지 내 인것 같아요.

제가 사는곳은 신길 뉴타운 내 아파트인데, 입주 10년을 향해가니 단지내 벚꽃 나무가 매해 울창해지는게 눈으로도 느껴지거든요 :) 

 

올해는 이상기온(?)덕분에 꽃이 필 무렵 추위가

지속되었는지.. 벚꽃을 꽤 오래도록 감상할 수 있었어요. 영등포구의 벚꽃 명소는 꼭 사람 버글버글한 윤중로가 아니라는걸 올해 많이 느꼈습니다🌸

 

가까운 집 근처에서 벚꽃 감상 너무 좋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오미순
    답글하안2동

    정말 멋지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군
    답글난곡동

    역시 봄엔 꽃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unmi
    답글독산제3동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unmi
    답글독산제3동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