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순
정말 멋지네요 👍👍👍
2개월 전
바로바로
아파트 단지 내 인것 같아요.
제가 사는곳은 신길 뉴타운 내 아파트인데, 입주 10년을 향해가니 단지내 벚꽃 나무가 매해 울창해지는게 눈으로도 느껴지거든요 :)
올해는 이상기온(?)덕분에 꽃이 필 무렵 추위가
지속되었는지.. 벚꽃을 꽤 오래도록 감상할 수 있었어요. 영등포구의 벚꽃 명소는 꼭 사람 버글버글한 윤중로가 아니라는걸 올해 많이 느꼈습니다🌸
가까운 집 근처에서 벚꽃 감상 너무 좋네요~!
정말 멋지네요 👍👍👍
역시 봄엔 꽃이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