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수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7동/dailylife/99844185

저희아파트분리수거날짜는화요일오전6시부터 오후10시까지입니다

그런데오늘이금요일인데도 분리수거장에 종이박스등 가져다논는주민있어 환경이않좋아요관리상수실에서도 매번방송을하는데도지켜지질않네요  내집어지저분항션 여러사람이지나다니는곳에 제날짜에버링션얼마나좋을까요

그게그렇게어녀운일인가요?이해가않됩니다

한사람한사람이조심항션 아름답고깨끝한아파트가  되자앓을까요?

눈쌀이찌뿌려져요

조금만참았다가 화요일오전에가져오면 정말좋겠어요 깨끝하고청결한우리아파트가되도록노력해주세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KRC8CAS
    답글북아현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와,~지정된 날짜에 배출해야 되는데

    사용자 각자가 신경좀 써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기본적은 규칙은 서로 지켜야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질거같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모두가쟐지켰으먄좋겠어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각자가 잘 분리해서 해야되지요.

    훅 던져놓고가면 치우고 분리 또해야되잔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모두가잘지켜야지아파트가깨끗해질거같아요

      긴ㅁ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조심합시다.생활화 합시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나하나쯤이 안되는건데 너무하네요

    1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맞습니다. 서로 노력해야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