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아파트 흡연 주의해야 합니다
3일 전
안녕하세요 며칠을 고민하고 고민하던 중 여기에 여러분들의 고견을 구하려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사는 아파트는 13층인데요 항상 여름이 되면 덥기 때문에 방의 창문을 열 수밖에 없는데 그럴때마다 방으로 담배냄새가 마구 들어오더라구요 겨울에는 창문 열 일이 없으니 여름에 유독 이렇습니다
문제는 밖을 내다봐도 담배 피우는 사람이 없어요 그말인즉슨 저보다 아래층 사는 사람이 집안에서 피우는 담배연기가 창밖으로 나와 올라서 저희 집으로 들어온다는 얘기인데 이것 참 고역이더라구요 밖에서 피우는 사람이 있으면 자제라도 부탁드릴 수 있는데 실내에서 피우니 그 사람 입장에서는 내집에서 내가 피우는데 무슨 상관이냐고 할 것 같아서요 특히나 요즘처럼 에티켓이 실종된 시대에는 말이죠 혹시라도 좋은 해결방법이 없을지요? 같은 일을 곀은 분들의 고견을 구합니다
아파트 흡연 주의해야 합니다
관리사무소에 이야기하고, 엘리베이터에 호소문을 붙여보세요.
저희아파트도 문제가많아요
엘베에 붙이는거 추천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