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에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6동/health/86256546

수영장에서 아쿠아를 신나게 하고 왔습니다.

나이드신 언니들도 열심히 하는데 젊은(?)것이 대충하면 안될거같아서 한시간을 물속에서 죽기살기로 뛰었더니 배도 고프고 지쳐서 겨우 집에 왔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한상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정자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용

    굿이에여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전경자

    아쿠아로빅   즐겁게 지내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soo
    답글철산1동

    수영 건강 위해서 좋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