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수영장에서 아쿠아를 신나게 하고 왔습니다.
나이드신 언니들도 열심히 하는데 젊은(?)것이 대충하면 안될거같아서 한시간을 물속에서 죽기살기로 뛰었더니 배도 고프고 지쳐서 겨우 집에 왔네요.
ㅎ
좋아요
굿이에여
아쿠아로빅 즐겁게 지내세요
수영 건강 위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