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이 안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4동/health/97475469

동네산책이 5월부터 잘안되네요

항상 같은코스 산책 하는데 적립화면이 안되어서 적립을 못하네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KR3UK8U
    답글송천동1가

    맞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3UK8U
    답글송천동1가

    예전과 운영방법이 다르면 어떻게 변경했다고 설명을 해야하지 않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안윤순
    답글소흘읍

    어제부터동네산책이안돼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윤순아줌마 안돼요 그러지말구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사조2 KR3P6TD
    답글불광제2동

    50m까지 가야지 적립됩니다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50m가 아니라 10m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경미
    답글철산3동

    산책을 했는데 적립하면이 안 뜨요

    왜 그런가요? 알려주세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깽미양 안뜨요 그러지말구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보물 사랑/희망이
    답글소사본동

    저도 5월부터 안 되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