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UK8U
맞아요
1년 전
동네산책이 5월부터 잘안되네요
항상 같은코스 산책 하는데 적립화면이 안되어서 적립을 못하네요
맞아요
예전과 운영방법이 다르면 어떻게 변경했다고 설명을 해야하지 않나요???
어제부터동네산책이안돼요
50m까지 가야지 적립됩니다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산책을 했는데 적립하면이 안 뜨요
왜 그런가요? 알려주세요
저도 5월부터 안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