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헝아
멍멍
1개월 전
날씨가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어 산책하기 좋은 요즘입니다. 그런데 강아지, 개와 산책 나오신 분들이 많은데, 강아지가 아닌 정말 큰 개라고 보일 정도인 개를 데리고 나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나마 목줄은 해서 다행입니다. 개 입마개를 해야 할 정도인 큰 개도 있는데, 입마개 없이 다닙니다. 요즘은 갑자기 이상한 행동하는 사람도 있는데 동물도 개도 갑자기 이상한 행동 하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갑자기 달려 들어 아이를 물까봐 걱정됩니다.
멍멍
요즘은 강아지 산책 길인가 싶을때가 많습니다
입마개를 하지 않은 대형견들 옆을 지날땐 겁나긴 하죠~
워나 개 데리고 나오는 분들이 많아요.
조심해야겠어요.
큰개는 피해서 다니고
저도똑같은심정입니다
오늘도그런경험이있네요
강아지기르시는분 조심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