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이전부터 다녔던 강서구청 구내식당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3동/restaurant/99382213

항상 점심때마다 뭘먹을지 고민하는데 물론 그날따라 먹고싶은게

있으면 먹고싶은거 먹기는 하지만 웬지 배고픈데 딱히 먹고 싶은게

없거나 아무생각이 없을때 알아서 영양사분이 영양에 맞게 

잘구성해준 식단에 맞춘 식사를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고 

일주일식사표가 나오니 미리 메뉴확인해서 좋아하는 음식나올때가도

되니까 육천원대저렴한가격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식사를 할수있어서 

종종가서 먹는답니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21시전
    답글화곡제4동

    너무 좋아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제법 인원규모가 큰 관공서 구내식당 중 괜찮은 데가 많아요. 저도 모 관공서 기간제로 일할 때 직원들이랑 근처 관공서 구내식당 종종 애용하곤 했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관공서 구내식당 반찬들이

    기대 이상으로 괜찮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민서
    답글문래동3가

    육천원이면 엄청 저렴하네요 요즘 물가에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맛있는 느낌이 나네요. 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구내식당 밥 깕끔하니 좋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맛있어 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opprin
    답글신월1동

    강서구청이 아직도 그곳에 있나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6천 원에 영양 가득한 식단이라니 정말 최고네요!

    메뉴 고민 없이 건강 챙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미래햇살
    답글문래동2가

    관공서는 저렴하면서도 영양가가 많은 식단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루다
    답글상암동

    우와 좋내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