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man
장미의 계절이 왔네요
1개월 전
여름 되기 전에 안양천 장미 꽃길을 걸으러 나갔는데,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알록달록 여러 색깔의 장미를 산책하며 볼 수 있습니다. 안양천에는 장미 말고도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어서 자주 갑니다. 요즘은 그룹으로 뛰는 러너들도 많고, 밤에 나가면 꽃길이나 꽃 근처에 예쁜 불빛 등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 서울이 31도 까지 기온이 올랐었는데, 날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다녀 보려고 합니다.
장미의 계절이 왔네요
날이 더워져야 피는 꽃이니 더위 피할 준비를 해서 꽃구경 다녀야겠어요
낮에만 봤는데 밤조명을 받은 꽃도 궁금해집니다
안양천 꽃길 산책하면 힐링 되겠네요
저도 장미구경하면서 산책하고싶네요~!
안양천에 장미가 피었다니 날 선선해 지면 가보고 싶습니다.
꽃들이 예쁘네요
안양천 최고져
주말 오전에 가끔 안양천 걷는데 너무 예쁘고 걷기에 좋은 곳이예요
잘꾸며져있네요.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