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안양천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3동/health/99433306

서울 안양천 산책로에 주말이라 나왔습니다. 추운 겨울은 지나가고 봄이 왔습니다. 봄 햇살이 따뜻한 토요일 오후 안양천 산책로를 걷는 것은 정말 한 주간의 쌓였던 스트레스를 다 없애주는 것 같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 러닝하는 사람, 야구하는 아이들, 축구하는 사람들 등  운동하러 온 사람들이 많습니다.한가로이 산책하며 보내는 시간이 감사하고 여유로와 좋습니다.  꽃봉오리, 새싹이 올라 왔네요. 우울하신 분들이 있다면 그냥 집에서 있지 마시고 밖으로 나오세요. 산책하시다 보면 힐링이 됩니다.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평안해 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 왔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대야동

    멋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안양천촣지요

    몆년전벗꽂 보러갔는데너무멋졌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봄이왔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와 좋아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체력에 맞춰 산책, 속보, 달리기 등 중 선택하거나 섞어서 하면 줗을 듯.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오정동

    안양천 곧 벚꽃이 피면 더 이쁘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섭탱구리
    답글항동

    곧 있으면 벚꽃길이 활짝~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천변을 걸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면이 좋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벚꽃 바라보며 걷는 시간 좋더라고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
    답글당산동5가

    안양천 벚꽃길 가 본 기억이 있는데 달리기도 좋을거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_스마일 유_♡
    답글고척제1동

    지금은 벚꽃으로 너무 멋진 산책길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