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 앞 복도에 잡다한 물건 쌓아두는 이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3동/dailylife/99701144

우리 앞집은 현관문 앞에 잡다한 물건을 쌓아놓고 살아요.

대형 우산 꽂이,  아이 자전거, 심지어 택배 온 물건도 오랫동안 방치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렇다보니 미관상도 안좋고 청결상 지져분해보이고 무엇보다도 함께 사용하는 복도 그 공간이 협소해져서 불편합니다.

가끔 대량의 장 보기 하는 날에는 엘베 내리고 물건들고 우리집 들어갈때도 요리조리 피해가야 하는 상황인거죠.

뭐라고 불평할수도 없고 눈치만 보고 있는중이에요.

가끔 엘레베이터 앞에서 마추치는 날에는 그냥 인사만 하고 아무말도 못하게 되네요.

이런 이웃과 어떻게 지내는게 좋을까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우리층에 그런집 있으면 볼 때마다 싫을 듯 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남에 대한 배려나 미안한 마음이 전혀 없는 사람 vs 인내심이 강한 사람. 그야말로 진퇴유곡. 일촉즉발의 상황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공동현관을무단침범하셨네요

    불편하고보기 힘드시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답글대야동

    소방법위반이라고 말해도 소용없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매너없고 지저분한 사람들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