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월6동/information/99833965

여름 되기 전에  안양천 장미 꽃길을 걸으러 나갔는데,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알록달록 여러 색깔의 장미를 산책하며 볼 수 있습니다. 안양천에는 장미 말고도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어서 자주 갑니다. 요즘은 그룹으로 뛰는 러너들도 많고, 밤에 나가면 꽃길이나 꽃 근처에 예쁜 불빛 등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 서울이 31도 까지 기온이 올랐었는데, 날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다녀 보려고 합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장미의 계절이 왔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날이 더워져야 피는 꽃이니 더위 피할 준비를 해서 꽃구경 다녀야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낮에만 봤는데 밤조명을 받은 꽃도 궁금해집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안양천 꽃길 산책하면 힐링 되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저도 장미구경하면서 산책하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신길제1동

    안양천에 장미가 피었다니 날 선선해 지면 가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꽃들이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안양천 최고져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보
    답글신월4동

    주말 오전에 가끔 안양천 걷는데 너무 예쁘고 걷기에 좋은 곳이예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인생
    답글문래동2가

    잘꾸며져있네요. 이뻐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