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시간 소음 스트레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월6동/dailylife/99832741

이제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자연적으로 창문을 열어놓고 생활하게 되지요.

그래서인지  밖에서 나는  소리가 그대로 들리게 마련입니다.

 

주택 단지 안에 있는 주점은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거기서 술한잔 마시는 손님들은 취해서 고성방가 시끄러운 소리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네요.

 

가끔은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해서 사태를 정리해주지만 그과정에서도 시끄러운 소음은 여전히 다 들려서 밤잠을 설치게 됩니다.

 

영업을 하는 사장님들도 이웃 주민의 생활권 보호 차원에서라도 주의를 해주셔야하고 실내에서 장사하시고 외부 테이블은 삼가해주시면 좋겠네요.

 

술취한 손님들의 소음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그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목요일 밤이나 금요일 밤이면 술집 근처는 진짜 소란스럽지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힘드셨겠네요

    모두가공중도덕을지켰으면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저도 술취한 사람들 고성방가 너무너무 싫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참 애매한 모습입니다.

    그넘의 술 녀석을 영창보낼수도없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텔라
    답글고촌읍

    여름에 정말 힘들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