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등촌동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꿀정보네요!
덕분에 저도 조만간 스트레스 풀러 가야겠어요.
3개월 전
오일파스텔화가 초보자도 하기 편하고, 부담이 없다고 해서 원데이클래스 하고 왔어요.
역 근처에 배울수 있는곳이 있는지 모르고 , 먼지역까지 가려고 했는데, 솜**으로 인근 지역이 떠서 바로 시간맞춰갔는데, 외형상으로도 친숙한 오일파스텔이라 그런지 부담도 덜해서 두시간동안 잡념도 없애고 스트레스 제대로 풀었답니다.~
혹시나 힐링타임이 필요하시다면 적극추천해요.
등촌동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꿀정보네요!
덕분에 저도 조만간 스트레스 풀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