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산 카페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목3동/restaurant/99308895

 

화곡 교회 앞에있는 카페인데 두쫀쿠도 팔고 케익도 팔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디저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항상 사람이 많고 먹고싶은건 다 품절이고.. 그래서 초콜릿 휘낭시에랑 에그타르트 먹었어요 엄청 맛잇어요 초코 휘낭시에 추천! 그리구 여긴 소금빵이 더 맛있대요 근데 그때 갔을 때 다 팔렸더라구요 그래서 못먹었어요... 다음번에는 꼭 소금빵을 먹어볼거에요! 전 소금빵도 좋아하거든요 아무튼 까치산 근처에 디저트 맛집은 이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이에요! 앞으로 자주갈거같아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화곡동에서는 그래도 손에 꼽을 거 같아요!! 다른 디저트 맛집도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두쫀쿠도 팔고 맛있는 케익도 많아서 좋은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커
    답글등촌제2동

    까치산에 저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까치산에 이런 보물 같은 카페가 있었다니! 까눌레랑 타르트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이번 주말에 꼭 가볼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진
    답글등촌제1동

    이런곳이있다니,피낭쉬에 맛보러 가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좋은사람
    답글화곡제4동

    가보고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1시전
    답글화곡제4동

    잘보고갑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두쫀쿠 아직 못 먹어 본 1인.

    디저트 정말 맛있는데 살이 금세 쪄서 꾹 참고 삽니다.

    겨우내 잘 먹어서 이 정보는 그림의떡. ㅠ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루다
    답글상암동

    맛있겠어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