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우리동네일상
3개월 전
1년365일 새벽5시면 어김없이 일어나
옷 주섬주섬 챙겨입고 이수공원으로나간다..그때부터 한사람한사람 모여들기시작하면 금새 30명쯤 모인다..
삼삼오오 모여 동네한바퀴돌며
수다도 떨고 밤새일어난 동네 소식을
서로서로 전달하며 웃음꽃을피운다
하루하루가 넘 즐겁다
우리동네일상
저도 운동을 해야되는데 대단하시네요
열심히 운동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열심히 운동하시네요 행복한 모습으로 모두건강하세요
새벽에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러 나오는군요. 정말 부지런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