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고령이신 어르신들이 활기차게 계신 모습을보면 너무 보기좋습니다
나도 나이들면서 점점 활기차지면 좋을텐데
가끔 맥없는 모습에 반성하게되요
4개월 전
문래동 복지관에서 탁구를 하기 위해 오전에 갔더니 92세 어르신이 운동을 하러오심.
오후에 운동하러 가니 95세 어르신이 아주머니들을 지도하십니다
정말 건강하시고 즐거운 모습에 제 자신이 더열심히 건강하게 운동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
여러분들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고령이신 어르신들이 활기차게 계신 모습을보면 너무 보기좋습니다
나도 나이들면서 점점 활기차지면 좋을텐데
가끔 맥없는 모습에 반성하게되요
좋네요^^
고령화시대에 이런시설은 많으면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