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성우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이제부터 공원안까지 가야 나무터치가 됩니다 참고하세요~
성우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그러내요.. 예전 토스가 했던 방식이내요.
20원에서 10원으로 바뀌어서 잉? 했는데
산책의 의미에 더 부합되지만 포인트받기가 힘들어졌네요
공원 안에 들어가도 터치가 안되는건 저 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