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안된다고 하시는분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목2동/dailylife/97479342

이제부터 공원안까지 가야 나무터치가 됩니다 참고하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성우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이성우
      답글목2동
      작성자

      안된다고 한적없는데요?연세가 어찌되시는지는 모르나 저도 쉰넘은 사람으로 군이라니 참...환갑 넘으신분이라면 뭐 죄송하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jjammini
    답글월피동

    그러내요.. 예전 토스가 했던 방식이내요.

    20원에서 10원으로 바뀌어서 잉? 했는데

    산책의 의미에 더 부합되지만 포인트받기가 힘들어졌네요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캐시워크두 토스만보기처럼 1년뒤에 동네산책 폐지할 것 같은 미래.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SUN
    답글등촌제3동

    공원 안에 들어가도 터치가 안되는건 저 뿐인가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