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동 제가 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restaurant/99418896

 친정엄마집 앞에 있는 조그마한 제가 칼국수 집이다

남자분 혼자 음식과 서빙을 하는데 7시까지 주문을 받고 정리한다. 우리 부부는 엄마집 올때마다 보면 문이 닫혀 있을 때가 많았는데 오늘은 열려있네~

예약도 배달도 안된다. 하루동안의 재료가 소진되면 문을 닫는다ㅠ 나는 지단칼국수. 남편은 클래식 칼국수를 주문했다. 맛은 깔끔하고 국물은 단백하다. 자부심을 갖고 하는 맛집인듯 하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이승호
    답글입석동

    군대

    후임사는곳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티나
    답글천호제2동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치써티
    답글성내제2동

    맛있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예약도 배달도 안하는 곳이라니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