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restaurant/99245407
우연히 들어간빵집인데.
암사역부근에 있어요. 파란어닝에 루틴이라는
빵집이에요
프랜차이즈 빵집과는 전혀다른 자극적이지
않은 빵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빵을
먹을수 있어요
저녁6시에 가면 빵이 다 나가서 없어요.
이왕가시는거 오전시간추천드려요
일단가서보시면 요증같은 시대에
그가격에 그런퀄리티의 빵을 먹을수
있다는거에 놀라실꺼에요
근처사시는분들 한번가보세요.
댓글 4
- 수호지킴이
지금동그런빵집 우리집 근처에도 있으면 좋겠네요
3개월 전 - 신디맘
고덕제2동빵 좋아하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리다
성내제2동사진이 음서요ㅜㅜ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