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도 맛있는 삼겹살도시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restaurant/99169306

제가 소개할 집은 위례에 있는 (육미제당) 입니다. 원래는 여기가 고기부폐 처럼 운영되는 집인데, 저는 여기서 먹은적이 한번도 없구요. 늘 배달로만 먹었네요. 원래 많이 안먹어서(적당량만 먹어도 살찌는 가족이라서요ㅠㅠ) 부폐를 이용하긴 싫고, 적당량은 시키면 나누어 먹어도 충분하니까요. 2인분에 고기 추가로 시켜서 셋이 충분히 먹는 양이구요. 반찬도 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여기 초창기보다 배달에 반찬양이 줄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가서 먹는거 보다는 싸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푸짐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어플로 찾아봤어요. 찜 등록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나
    답글덕풍3동

    떡볶이 맛있게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답글장지동

    포장은 안해봤는데 괜찮게 나오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