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맛집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restaurant/99135914

 

갑자기 초밥이 땡겨서 배달 어플 엄청 찾아보다가 발견한 맛집이에요! 사장님께서 스시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신데 한입 먹자마자 그 자부심이 납득되는 맛이랍니다 우선 회가 엄청 두툼해요 먹어본 초밥 중에서 회 두께로는 손에 꼽는 것 같아요 심지어 쫄깃쫄깃하고 비린내 하나도 없고 밥과의 비율도 아주 완벽한 거 있죠 👍 여기 사이드로 연두부튀김이랑 가라아게도 있는데 진짜진짜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침이 꼴깍~두툼한회에 간장소스  먹어 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마침 배고픈데 군침도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가게이름이궁금하네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아빠
    답글인창동

    스시 맛있는데가 잘 없는데 궁금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인은하
    답글덕풍3동

    맛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인은하
    답글덕풍3동

    맛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인은하
    답글덕풍3동

    맛있네요

    20260207_154105.jpg_resize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스시가 상당히 두툼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몽실언니
    답글성내제2동

    그래서 거기가 어디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yebell
    답글암사제1동

    초밥 맛있겠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