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청진동 선지국오예
4개월 전
안녕하세요. 여기는 우리 동네 에 있는 선지 양 국 [양양집]입니다. 어느 여름날 비가 오는 날 이었는데요 제가 선짓국 이 너무 땡겨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알게 되었던 집이에요. 24시 하는 곳이고 선지 양국은 만원대 입니다. 가 보면 매장도 굉장히 넓고 쾌적 합니다. 그리고 선지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간장 양념이 아주 맛 있었어요. 메뉴 중에는 매운 스 지 볶음이 있는데 그것도 먹어 보고 싶었지만 좀 비싸서 못 먹었던 게 후회 됩니다. 여기는 배달로도 시켜 먹을 수 있어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요. 요즘 같이 추운 겨울날 선지 양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언제든지 가서 먹을 수 있어서 혼밥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청진동 선지국오예
맛있겠네요~
맛있어보이네요
선지양국 맛있는 집이군요. 선지를 간장양념에 찍어먹어야겠네요.
추운날 땡기는 맛이에요~👍
저는 선지 안먹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겨울이면 더 땅기겠네요~^^
선지쪽 못 먹는데 잘 드시네요
보양식이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날씨에 해장국 최고지요
정말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집에서 하는 것보다 사 먹는 게 훨씬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