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타기
ㅋㅋㅋ 연탄..
4개월 전
동네 주택가 골목에 길냥이 들이 모여 살아요. 세마리 정도 있는데, 그 주변에 냥이맘들도 계신듯 먹이도 주시고 그러시더라구요. 근데 겨울되고는 통 안보이더니.. 몇일전에 검뎅이 한마리는 보였네요. 다른 녀석들은 어디 간걸까. 올 겨울 추웠는데, 이제 설 지나면 추울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거기에 또 길냥이 서너마리 모이고 그러면 왜 저리 많냐고 싫어라 하실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암튼 곧 봄이 오겠지요~~
ㅋㅋㅋ 연탄..
우리 동네에도 까만 냥이 있어요.
뭔가 심각해보이는~
스치로폴 박스 하나 들어가 몸녹이라고 안보이게놔두어도 고냥 치워버리더라고요~ 겨울은 힘들어요~~~
오~ 포스와 연륜이 느껴집니다 👍
터줏대감 답네요 늠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