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옆 새끼냥이와 엄마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pet/99198132

25년12월 추운겨울날 놀이터산책하는데 

새끼냥이울음소리가 들렸다.

주먹만한 냥이가 울었다.

엄마를 찾았는지 엄마가 달려왔다.

엄마는 새끼건들까바 계속 하악질을 했다.

걱정마 새끼냥이한테 아무것도안해~

난 평소에도 길냥이밥을준다.

집에얼른가서 간식을챙겨왔다.

깨끗한그릇에주니 허겁지겁먹었다.

어미는 새끼한테 양보했다.

새끼가 다먹기 기다렸다가 어미도챙기고

지금 2/10일 까지 간식을주고있다.

봄금방오니까 좀만 기다려~

추운겨울 버티니라 고생했어.

마음이 항상 아팠다.

냥이들아 아프지말고 건강해줘^^

간식 끝까지줄께.

난 아기들이 잘먹을때 그걸볼때 너무기분이좋다.힐링된다.난 동물을 사랑한다♡

가엽다.울집에도 강아지가있다.

보고있을때 그냥 가여운생각이든다.

이 세상 모든 동물들이 학대받지않고

사랑받고 아프지않게 살길바랄뿐이다.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길에 요즘들어 냥이들이 참 많네요.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는 사랑하는 마음 넘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추운겨울이 빨리 지나면 길냥이들도 행복해지겠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길냥이에게 따뜻한 정을 나눠주신 선생님의 마음. 아름답습니다.

    응원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잘 자라고 있어 다행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추운데안타깝내요 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어미는 새끼한테 밥을 양보한게 대단하네요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다욧0824
    답글천호제2동

    애기야 항상 행복하렴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닭가슴살
    답글송천1동

    마음이 따뜻한 분이세요

    경계심 가득한 눈빛으로 먹는걸보니 조금 안쓰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agor
    답글동산동

    냥이들도 고마워 할듯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추위가 빨리 물러나길...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나나맛우유
    답글역삼1동

    냥이들이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엉
    답글압구정동

    추운 날씨에 길동물들이 너무 걱정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뱅스
    답글일원1동

    귀여워용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