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pet/99195283

 

안녕하세요. 제가 이 골든리트리버를 발견한 것은 카페를 갔다가 주인이 기르는 강아지 라고 했어요. 사람을 잘 따르고 만져도 피하 지도 않고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평소에 큰 강아지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이렇게라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강아지를 발견한 곳은 식당에 밥 먹으러갔다가 발견했습니다 털이 생각보다 뻣뻣 해서 신기해서 찍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갈색 강아지가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밥 먹으러 갈 때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아지를 기런지 꽤 오래되어서 평소에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다 가도 산책 시키는 거랑 똥 오줌 치우는 거 그리고 목욕시키는 거가 조금 귀찮아서 안 키우고 있는데 가끔가다 이렇게 기대서 만나거나 카페 에서 만나 면은 너무 반가워요

댓글 17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골든리트리버 넘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귀요미 댕댕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골든리트리버 너무 순하고 똑똑한 

    친구지요 예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H
    답글삼전동

    리트리버 진짜 한번 키워보고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길거리 깅아지인가 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강아지가 잘생겼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다욧0824
    답글천호제2동

    이야 너무너무 이쁜 리트리버에요!!!

    진짜 관리에 제가 진심이었으면 키우고 싶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리트리버는 참 똑똑하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강아지 눈이 너무 슬퍼 보여요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으~~~  너무 멋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나나맛우유
    답글역삼1동

    넘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천호제2동

    기여우어어!!!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C54C5
    답글덕정동

    댕댕이 너무 귀여워요 리트리버 너무 순하지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엉
    답글압구정동

    골든리트리버들은 생긴 것도 귀엽고 성격도 착해서 이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뱅스
    답글일원1동

    너무 귀여워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리트리버가 성격이 사람과 친근해서 눈길이 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강아지의 맑은 눈빛은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해줍니다. 작은 교감이 큰 행복으로 다가옵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