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골든리트리버 넘 좋아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요. 제가 이 골든리트리버를 발견한 것은 카페를 갔다가 주인이 기르는 강아지 라고 했어요. 사람을 잘 따르고 만져도 피하 지도 않고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평소에 큰 강아지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이렇게라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강아지를 발견한 곳은 식당에 밥 먹으러갔다가 발견했습니다 털이 생각보다 뻣뻣 해서 신기해서 찍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갈색 강아지가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밥 먹으러 갈 때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아지를 기런지 꽤 오래되어서 평소에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다 가도 산책 시키는 거랑 똥 오줌 치우는 거 그리고 목욕시키는 거가 조금 귀찮아서 안 키우고 있는데 가끔가다 이렇게 기대서 만나거나 카페 에서 만나 면은 너무 반가워요
골든리트리버 넘 좋아요
귀요미 댕댕이네요.😍
골든리트리버 너무 순하고 똑똑한
친구지요 예뻐요
리트리버 진짜 한번 키워보고싶어요^^
길거리 깅아지인가 보네요
강아지가 잘생겼어요
이야 너무너무 이쁜 리트리버에요!!!
진짜 관리에 제가 진심이었으면 키우고 싶네요 ㅎㅎ
리트리버는 참 똑똑하죠~
강아지 눈이 너무 슬퍼 보여요 ㅠㅠ
으~~~ 너무 멋있어요
넘 귀엽네요
기여우어어!!!
댕댕이 너무 귀여워요 리트리버 너무 순하지유
골든리트리버들은 생긴 것도 귀엽고 성격도 착해서 이빠요~^^
너무 귀여워용
리트리버가 성격이 사람과 친근해서 눈길이 가요
강아지의 맑은 눈빛은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해줍니다. 작은 교감이 큰 행복으로 다가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