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꽃명소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information/99878068

동네 걸어다니면서 그나마 조경이 제일 잘되어있다고 느껴지는곳은...

길동사거리 횡단보도 🫢

동네 걷다보면 집 담벼락쪽에 장미가 있는곳도 있지만 그래도 길동사거리에 조경이 제일 잘되어있다고 보여져서

길 걷다가 살짝 다가가서 한컷 찍었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삼구암가자
    답글필동1가

    오밀조밀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정이
    답글호매실동

    호매실황구지천오리백로참새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정이
      답글호매실동

      오리가색끼여섯마리참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비
    답글선부3동

    요즘 꽃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D3EMPT
    답글길동

    멋지게찌벘네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