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작은 꽃몽우리들이 그득그득 하네요! 저거 다 피어나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1개월 전
위례호수공원에 장미 공원으로 조성된 곳이 있어요. 작년에는 15일 넘어서 부터 만개했던 기억이~~~
오늘 거기 지나갔는데,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몇송이는 성급하게 벌써 벌어진 것도 있구요.
올해 가물어서 걱정했는데, 몇송이 피어난거 보니 그 정열적인 빨강은 여전하네요. 성급하게 핀거치고 색이 정말 예쁘게 만개했지요. 카메라 뚫고 나올 듯한 다홍 빛에 놀란다니까요~~
그치만, 아직은 만개 전이라서 근처에 다른 꽃이 더 예뻐보이네요. 이름도 모르는데~~
이제 곧 활짝 만개할 장미를 기대하며 5월의 가운데로 갑니다!
작은 꽃몽우리들이 그득그득 하네요! 저거 다 피어나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꽃중에 꽃 역시 장미의 계절 여왕님 오셨네요^^
이쁜 꽃들이 많네요~
장미의 계절이지요
진짜 예뻐요
예뻐요~~
장미가 피니 5월이라는게 실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