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장미정원에 장미 🌹🌹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information/99796385

위례호수공원에 장미 공원으로 조성된 곳이 있어요. 작년에는 15일 넘어서 부터 만개했던 기억이~~~  

오늘 거기 지나갔는데,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몇송이는 성급하게 벌써 벌어진 것도 있구요.

 

 

올해 가물어서 걱정했는데, 몇송이 피어난거 보니 그 정열적인 빨강은 여전하네요. 성급하게 핀거치고 색이 정말 예쁘게 만개했지요. 카메라 뚫고 나올 듯한 다홍 빛에 놀란다니까요~~

그치만, 아직은 만개 전이라서 근처에 다른 꽃이 더 예뻐보이네요. 이름도 모르는데~~

 

 

이제 곧 활짝 만개할 장미를 기대하며 5월의 가운데로 갑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작은 꽃몽우리들이 그득그득 하네요! 저거 다 피어나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Graciasgracia
    답글불광제2동

    꽃중에 꽃 역시 장미의 계절 여왕님 오셨네요^^

    26-04-05-00-08-34-980_deco.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뚝딱따라라라라
    답글오포읍

    이쁜 꽃들이 많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나
    답글덕풍3동

    장미의 계절이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진짜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장미가 피니 5월이라는게 실감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