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멋지네요
1개월 전
요맘 때의 꽃은 💐 🌼 🏵 🌷 뭐니뭐니 해도 철쭉이지요. 아마 다음 주 쯤은 장미가 예쁘게 피어날꺼에요. 어제 가봤는데, 작년에 장미덩굴 장관을 이루던 골목길에 지금 막 장미가 피었더라구요. 장미는 원래 초록잎이 다 나고 꽃몽우리가 펼쳐지기 때문에 아직은 잘 눈에 안띄네요.
이 사진은 지지난주에 찍은건데요. 지금은 철쭉이 끝물이라 철쭉도 안예뻐요. 철쭉도 품종이 큰 대왕철쭉들은 올해도 예쁘게 피어 아직도 건강한데요. 조금 작은 소철쭉들은 올해 가뭄이 심해선지 얼마 안피고 시들었네요.
다음 순서인 장미들은 어떨지 걱정입니다.
멋지네요
좋네요
그러게요. 요즘이 제철 꽃들 비수기네요. 저도 어제 장미 찾으러 다녔는데, 아직 안보이더라구요.
아파트 단지가 참 아름답네요
화단의 활짝 핀 철쭉이 정말 아릅답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