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information/99758232

어린이 대공원 후문에서 쭉~  올라오면 팔각정이 있는데 그 길이 이번에 새단장을 했어요.

어린이날에 맞춰 오픈된 길이 어찌나 아담하고 예쁜 정원으로 바꼈는지 눈이 갑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눈 높이에 맞춘 정원이라 더 앙증맞아요

다양한 꽃을 심어놓아서 색감도 예쁘더군요.

밤에 낮은 조명이 화단을 밝혀주니 더 환상적인 분위기에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이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좋은동네 이뻐요 요즘처럼 날씨도좋고공기도좋은하루하루무척  소중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정원을 예쁘게 꾸며 놓은 것 같네요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꽃길이 예쁘게 잘 꾸며져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햇살K
    답글오륜동

    8일 저도 갔었는데 정말 아릅답게 꾸몄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kim
    답글어은동

    예뻐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