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이쁘요
1개월 전
어린이 대공원 후문에서 쭉~ 올라오면 팔각정이 있는데 그 길이 이번에 새단장을 했어요.
어린이날에 맞춰 오픈된 길이 어찌나 아담하고 예쁜 정원으로 바꼈는지 눈이 갑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눈 높이에 맞춘 정원이라 더 앙증맞아요
다양한 꽃을 심어놓아서 색감도 예쁘더군요.
밤에 낮은 조명이 화단을 밝혀주니 더 환상적인 분위기에요
이쁘요
좋은동네 이뻐요 요즘처럼 날씨도좋고공기도좋은하루하루무척 소중하네요
정원을 예쁘게 꾸며 놓은 것 같네요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꽃길이 예쁘게 잘 꾸며져있네요
8일 저도 갔었는데 정말 아릅답게 꾸몄어요.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