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순
오 ㅡ맛있겠어요 멀어서 가진 못하고
눈요기만 합니다
4일 전
잠실새내역 저에겐 신천역 이름이 더 익숙한 이 곳에 있는 피자 파스타를 팔고있는 래빗캐슬을 소개합니다.
근처에 있는 고등학교를 졸업해서 아주 오랜만에 제일 친했던 친구와 시간을 보냈어요. 친구는 토끼🐰띠 저는 용🐲띠.
같이 버스타고 등하교했던 친구인데 여전히 같은 동네에 살고 있어서 안도감이 들어요. 친구 생일에 식사하고 싶어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토끼띠 친구가 고등학교 근처에 있는 래빗캐슬 이라는 곳을 추천했어요.
7테이블 정도 있고 따뜻한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수제 화덕피자 그리고 해산물 파스타가 맛좋았습니다
특별한 날에 예약해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식사후에는 서비스 디저트로 티라미스를 주셨어요
지금 글을 쓰는 중에도 군침이 돌 정도로 맛있어보이네요
관심이 생기신다면 나중에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오 ㅡ맛있겠어요 멀어서 가진 못하고
눈요기만 합니다
맛있어보여요 ㅎㅎ파스타랑 피자 조합~진짜 맛나죠
맛있겠어요!
맛있겠어요
정말 맛나보여요~~!
피자랑 스파게티가 살아있네요!
피자 위에 듬뿍 올라간 생햄이 아주 맛나 보입니다😍
이름이
귀여워요
파스타와 피자가 정말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