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네개
여기도 벚꽃이 만발이네요
2개월 전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올림픽공원 추천해요~
북2문부터 풍납동 방면을 따라 쭉 이어진 벚꽃길은 이미 소문난 명소죠. 사실 이 길은 벚꽃터널을 이루고 있어 해마다 많은 분들이 찾는데요. 길을 따라 더 가면 정자가 보이는 곳까지 갈 수 있는데, 여기가 진짜 장관입니다. 저는 아이가 유모차를 타던 시절부터 해마다 늘 같은 곳에서 사진을 남겼는데 이게 꽤나 큰 추억거리가 되어줘서 좋아요. 내일도 온가족 함께 출동해보려 합니다.
긴 말 필요없이 예쁜 사진들 감상하시죠~
저희 아이도 해가갈수록 자라고 있네요ㅋ
올림픽공원 정말 좋아요.
5월엔 장미축제도 열리니까 거리가 멀더라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여기도 벚꽃이 만발이네요
벗꽃이 너무 멋지네요
여기도 벚꽃이 만개했네요~~
벚꽃이 지금 한창 절정이겠네요.
올림픽공원 진짜 멋져요~
해마다 가요
행복하세요 ㅎㅎ
거의 매주 아이 운동때문에 올림픽공원을 가는데 항상 지하에만 있어서 나가지 않았는데 다음엔 산책을 좀 해봐야겠어요2
넘 예뻐요
올림픽공원 벗꽃예쁘게 피었네요
다양한 벚꽃사진 최고입니다
와 벗꽃이 너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