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health/99440089
뉴스에서 오늘 3/29 일자로 서울 여의도에도 벚꽃이 개화 했다고 하네요. 작년보다 일주일 빨랐다고~~ 다음 주말은 아마 만개할것 같아요. 제가 사는 동네는 이제 겨우 빼꼼히 피어 나기 시작했어요. 그 동네가 약간 볕이 안드는지, 꽃도 늦게 피고, 단풍도 늦게 물들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갔던 풍납동 성내천산책로는 벚꽃이 꽤 많이 피었네요. 개나리는 난리가 났지요. 아산병원 뒷길이 원래 자전거 타시는 분들에게 유명해요~~ 원래 이길 이름이 가을단풍길인가 그렇데요. 가을엔 더 이쁠듯요~~
댓글 4
- 루
가락2동벚꽃길이 참 예쁩니다 👍
2개월 전
파랑이
석수1동우와 진짜 예뻐요
2개월 전- walklee
가락1동함 가볼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