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면 우산 현관문 앞에 펼쳐놓는 거.. 항의하고 싶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dailylife/99987409

지난번에도 사진 올렸던 바로 그 세대 이야기입니다. 아직도 그러네요. 이제 곧 장마철인데, 가끔은 두개도 펼쳐있거든요.

 

1층 세대인데 현관문 앞에 우산을 펼쳐 말리시는 집 이야기입니다. 우산을 문 앞에 놓고 문을 닫으시는 거라서 항상 우산이 문 앞으로 쭈욱 나와 있구요. 제가 보면 항상 현관문 쪽으로 딱붙게 밀어 놓거든요.  이틀 연속 비가 왔는데, 이틀 연속 이러시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혀닝
    답글금암동

    계속 그러고 생활에 지장을 받는것 같으면 메모로 집앞에 붙여놓는거 어때요? 공손히 말씀드리면 다음부터 그러지않을지도 몰라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우산이 몇 주째 펼쳐져 있으면 문제겠지만 우산 물기가 없어지면 펼쳐놓지 않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대부분 그렇게 살지 않나요? 1층에 살고있을뿐인데 메모가 붙여져 있으면 약간 화날것같아요...심사숙고 하시는편이 어떨지 조심스럽게 의견 남깁니다🥹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