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포장 공사 범위 선정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dailylife/99976685

아스팔트 포장 공사를 야간에 하는 건, 주간 교통 통제가 어려우니 어쩔수 없다고 충분히 생각이 되요. 그런데 그 범위 선정도 미리 정해진 거겠지요?

몇일전 심야에 거리를 다 막아두고 아스팔트 정비를 했는데, 공사구간 끝나는 지역은 그 전보다 더 험해졌어요. 공사한 직후라 더 티가 나는 거겠지만, 구간을 더 확대했어야 하는데.. 너무 지저분하네요. 

 

 

 

 

물론 구역선정은 이미 해논거겠지만요  실사는 다 나와 보시고 선정한 거겠지요? ㅠㅠ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아스팔트 구간 정하는거 우리가 생각하는데로

    되지가 않더라고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맞아요 야간에 하는 거 너무 불편합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구청에서 하는 일에 주민도 참여하면 좀 더 명확하게 일 처리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티가 나면 보기도 싫고 안전도 신경쓰이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임의로 하는게 아니고 이미 다 메뉴얼이 있는 걸꺼에요. 보기 싫기는 하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