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그러게요. 고질적인 문제네요. 다들 좀 고치셔야 할 나쁜 습관 같아요. 잔반 없이 싹다 드시는 분들이 고맙죠~~
1개월 전
제가 가끔 식당에서 알바를 하는데요. 셀프코너에서 제공하는 반찬을 너무 많이 버려서 정말 안타까워요. 분명 드실 만큼만 가져가시라고 써있는데, 왜들 그렇게 많이들 가져 가셔서 안먹고 남기시는 걸까요?
먹다가 많으면 남기시는건 어쩔 수 없는데요. 가끔 보면 아예 안드시고 건드리지도 않은 채로 남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거든요. 그런거 모아서 버리다보면 하루에 음식쓰레기가 어마어마한 분량으로 나옵니다. 원래 국수집은 국수들을 남기셔서 음식쓰레기가 워낙 많이 나오거든요. 주말에는 평소 분량의 두배가 나옵니다.
다들 직접 드실 분량 만큼만 가져와 주세요~~^^
그러게요. 고질적인 문제네요. 다들 좀 고치셔야 할 나쁜 습관 같아요. 잔반 없이 싹다 드시는 분들이 고맙죠~~
먹을 만큼만 가져 가시는 것이 좋을텐데.음식 쓰레기도 문제가 많네요
본인 집에서도 그럴까요?
요즘은 학교에서도 잔반 남가지 않도록 교육해서 아이들도 잘 지키는데
무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