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반려견 산책이 금지된 공원이 있나보네요. 제 주변은 그런 곳이 없어서.. 이제는 풀린 곳인데 역시 풀어주지 말았어야 하나보네요 ㅠㅠ
1개월 전
< 반려견 동반 산책 시 배변 수습은 기본 아닌가요?! >
집 근처에 많은 주민들이 애용하는 공원이 있습니다. 저도 날씨 좋은 날엔 하루에 몇 번이고 산책하는 곳인데요.
숲이 우거진 공원에 다양한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어, 어린 아이들이 생태 체험 학습을 하기 위해 소풍도 많이 오고, 맨발 걷기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으십니다.
그런데 !!
이 공원에서 반려견을 데리고 산책하시는 분들 중에, 반려견이 배설한 분변을 그대로 방치한 채 가시는 분(들)이 계신가 봅니다.
참으로 이해할 수 없는 비매너입니다.
(댁에서도 그대로 방치하시는 지?😡)
원래 이 공원은 반려견 동반이 금지된 곳이었다가 몇년 전부터 제한이 풀렸는데,
요즘들어 다시 금지하라고 강력히 주장하고 싶어지네요.
반려견 산책이 금지된 공원이 있나보네요. 제 주변은 그런 곳이 없어서.. 이제는 풀린 곳인데 역시 풀어주지 말았어야 하나보네요 ㅠㅠ
저와 같은 일을 겪으셨네요~!!
개똥 밟아본 사람으로 화가 엄청나드라구요.
당연히 기본이고 매너입니다
제발 기본 매너좀 지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