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가 종량제 쓰레기 배출 (이건 너무 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dailylife/99681697

저는 아파트에서만 계속 살아서 주택가 종량제 배출 방법이 너무 이상해요. 자세히 안봐서 그런지 여기가 버리는 곳이 맞나? 싶은 곳에 배출하시는게 신기합니다.

 

그래도 근처 주택가는 밤에 산책 오가며 많이 봐서 대충 어디에 버리시는지 알겠어요. 아파트나 주택가나 수거하는 시간대가 거의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날은 진짜 너무 했어요. 저렇게 놔두시면 어떻게 수겨해 가나요  😭 😭 ㅠㅠ   미관상도 너무 하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보조개
    답글이곡동

    문제입니다. 내 집앞에 버려야하는것을...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주택에 안 살아봐서 잘 모르겠는데, 특정 장소에 (전봇대기준) 모아서 버리시는거 같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리 터져서 흩어져 있는것은 매우 나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경
    답글갈산1동

    보기 안 좋네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저런 경우는 양심의 문제이지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으악 너무 보기안좋네요 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