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
동감갑니다
2개월 전
산책하다보면 반려견과 산책하시는분 많습니다. 하지만 가끔 대형견을 데리고 산책하며 입마개를 하지 않고 다니는 분들이 많은데, 아마도 온순하고 잘 훈련이 되어서 괜찮다고 생각하시는거 같아요.
저는 대형견에 쫒겨본 기억이 있어서 좀 위협적이라 느껴져 앞에서 대형견이 오면 꼼짝없이 비켜서 지나가길 기다리는데 가끔 으르렁 거리는 개들이 있어 식은땀이 날 정도에요.
공공장소 산책시 입마개 해야하는거 당연한거 아닐까요?
안해도 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다른분들 의견도 궁금해지네요~
동감갑니다
저희애기 이제 막 걷기시작할때 대형견이 진짜5센치앞까지왔었어서 트라우마생겼었어요ㅜㅜ
그런사람들 개를못키우게 하는방범이있을며 얼마나좋까요
대형견 볼 때마다 저도 위협적으로 느껴지네요
견주 분들들이 알아서 다른 분들들을 배려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입마개 당연히 해야죠. 위험하니
대형견 옆으로 지나가면 나도모르게 피하게 되더라구요
대형견은 목줄도 필수이고 더 조심해야겠지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오리부리형 등 우스꽝스러운 입마개가 한동안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안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