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대형견은 무서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dailylife/99611234

산책하다보면 반려견과 산책하시는분 많습니다.  하지만 가끔 대형견을 데리고 산책하며 입마개를 하지 않고 다니는 분들이 많은데, 아마도 온순하고 잘 훈련이 되어서 괜찮다고 생각하시는거 같아요.

저는 대형견에 쫒겨본 기억이 있어서 좀 위협적이라 느껴져 앞에서 대형견이 오면 꼼짝없이 비켜서 지나가길 기다리는데 가끔 으르렁 거리는 개들이 있어 식은땀이 날 정도에요.

공공장소 산책시 입마개 해야하는거 당연한거 아닐까요?

안해도 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다른분들 의견도 궁금해지네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동감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우
    답글암사제3동

    저희애기 이제 막 걷기시작할때 대형견이 진짜5센치앞까지왔었어서 트라우마생겼었어요ㅜ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그런사람들  개를못키우게 하는방범이있을며  얼마나좋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대형견 볼 때마다 저도 위협적으로 느껴지네요

    견주 분들들이 알아서 다른 분들들을 배려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입마개 당연히 해야죠. 위험하니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대형견 옆으로 지나가면 나도모르게 피하게 되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대형견은 목줄도 필수이고 더 조심해야겠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오리부리형 등 우스꽝스러운 입마개가 한동안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안 보입니다.

    1개월 전